㈜ 콜핑 박만영 회장, 밀양고에 ‘우수 신입생 장학금’전달
- 우수 신입생 장학금 기부로 밀양고 학생의 꿈을 응원 -
(주) 콜핑(회장 박만영)은 다양한 꿈을 가꾸며 열심히 노력하는 밀양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2025년 3월 22일 밀양고등학교에 ‘우수 신입생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하였다.
이 장학금은 2025년 박만영 회장이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밀양고에 500만 원을 기탁하면서 지역 인재의 발전과 후학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사용해 주기를 부탁하였다. 박만영 회장은 이미 장학금 기탁, 밀양고등학교의 역사관 구축 지원 등 여러 차례 지역 학교 발전을 위해 공헌해 오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꿈을 가진 5명의 밀양고등학교 대장부들이 선정되었다. 이렇게 선정된 학생들은 박만영 회장의 ‘지역 인재의 발전과 어려운 환경에서도 성실히 공부하는 후학들이 되어 줄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다짐을 하였다.
이 날 장학금 전달은 박만영 회장이 ‘지역의 후학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꿈과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해 줄 것을 격려해주고 싶은 것’이라는 뜻에 따라 부산에서 개최된 재부동문회와의 만남에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박만영 회장은 학생들의 진로와 꿈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고, 학생들은 박만영 회장에게 멋진 삶을 살아가기 위해 인생을 어떤 자세로 임해야 하는지에 대해 듣는 시간을 가졌다.
밀양고등학교(교장 김서연)는 “‘(주)콜핑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위해 성실히 노력하는 밀양고의 별들을 다시 발견하고, 그 별들이 앞으로 얼마나 빛날지를 느끼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 우리 밀양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해주신 박만영 회장장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주)콜핑 장학금’을 통해 꿈을 향해 도전할 수 있는 용기, 이웃에 대한 따뜻한 나눔의 마음이 수혜자들의 마음속에 함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