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학교업무 혁신 제안방

  • 교사가 가르치는 일에 전념할 수 있는 근무여건 조성을 위해 교원 행정업무 경감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업무 경감 의견외 비방, 욕설, 장난 등의 게시물이나 인적사항이 허위로 작성된 게시물의 경우에는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 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안전부에서 공공아이핀을 폐지하고 민간아이핀으로 일원화함에 따라 2019. 1. 1.부터 공공아이핀으로 작성된 이전글에 대해 열람(비공개글), 수정, 삭제 등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학교 폭력 예방 방법과 자료

  • 등록자명 양정희경
  • 등록일시 2023-07-07 20:51:15
  • 등록자명 양정희경
1. 전자우편에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라며 학교 폭력 예방 방법 관련 실시한 자료를 알립니다.
2. 2015년 경에 부산 거제교회 종교 단체 고등부 지도를 고등학교 윤리교사와 함께 하며 알게 된 버츄카드 사용이 유익합니다. 초등학생의 수준에 맞게 응용을 한 좋은 자료를 우연히 받습니다. 활용하면 어른의 정서 순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응용 제작한 1cm 크기의 작은 종이 글자 성실, 배움, 도전, 정의 등의 한 단어 티켓만 받고도 눈이 반짝이던 컴퓨터로 시간을 보내곤 하던 체중이 많이 나간 3학년 학생이 기억됩니다.
3. 본론 학교 폭력 예방 방법으로 2018 양주초등학교에서 보건실용으로 마련한 음악실 문에 게시하여 사용했었던 방법입니다.
4. 수업 시간에 10 학급 이상의 학생들 간에 발생한 일을 알 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다행스럽게 몇차례는 교실을 배정을 해준 무조건 맡긴 전담 교실 문에 크게 안정적인 색상의 큰 글씨로 표를 만들어서
수업 시간에 못 다한 이야기와 배움 제목으로
첫째 수업시간 궁금하게 더 알고 내용? 과 기록자 학생명과 그에 대한 답을 제공할 학생명과 답

둘째 수업시간 괴롭힘을 당한 내용과 친구 명 그에 대한 답글을 쓰고 증인 기록 등 이렇게 3번 이상 될 때에는 전체 회의를 열어서 반성을 하도록 결정을 하며 선생님도 포함을 하는 내용을 코너 음악실 문에 붙여 잘 활용을 했습니다. 이렇게 공개 하면 학교 폭력은 줄어들 것입니다.

이제는 그동안 한 어리석게 목소리 소음 제공이 아닌 글로서 알림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언제나 아쉬운 점은 동료와 거리가 아주 먼 근무지로 팀이 불가능한 TEA를 함께할 기회가 없어
TEAM을 평산초등학교 배구 대회 제외한 참 괴로운 경상남도 교직을 어린 학생 눈망울과 결혼한 특별한 교원으로 경상남도 교육청에서 정신병원을 지정하지도 않고 비용도 지불하지도 않고 무조건
헌혈을 두차례하며 덕유산을 소속아닌 종교 단체 학생들을 함께 리더하며 정상에 갈 생색을 안 내는 건강한 교원에게 내린 불가능한 명령으로 아직도 우왕좌왕 엄마 찾아 삼만리가 아닌 2학년 전학까지 방해한 그리운 자녀 2021. 2.1. 부터 생이별 3년 중 살길 찾아 삼만리입니다. 참 선생님을 2016. 3.10 한대 때린
김도영 학생을 그냥 용서한 잘못인지 중부초등학교 행정실 2020. 직원 ㅇ현주, 0소미, O 미연, 0보현 단체 TEA을 함께 마시며 TERM을 이루어 옆 0현미 님과 함께 이상한 증거 교묘한 포착으로 폭행죄인을 만든 일에 심심한 사과금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2006년 양산 양주초등학교 0영희0광순0달순 부장을 비롯한 유산을 한 본교사를 또 봉사로 만들어준 직원주소록 명함으로 기절할 화를 퍼 붙는 교무로 인한 공개사과의 기억이 이번 2019이전 더 큰 일 2916 단체 정신과 진료 강요도 있었지만 2019~2022 년 여러번 사실확인 질문 한가지 없이 의결한 일로 앞으로 살길이 막막합니다. 방송대학교 법학과 갈 준비를 할 돈 마련 등 많은 노력이 혼자 의미기 있을지 의문입니다. 의논하시고 그동한 국민을 위한 이상한 타인 돈과 희망이 될 성과금과 괴롭힘 피해금 일부를 요구합니다. 농협 832 12 045568 양주초등학교 류달순 선생님 하영희 선생님 퇴임을 하셨지만 중부초등학교 송미경 선생님 아쉬운 한번 모임을 못한 안전 인성부 정지영선생님과 제길회진 교사와 양주초등 천사같은 박소희 박연혜? 교사와 그외 좋은 인품의 교사도 있을리라 생각합니다.

1. 애민사상으로 세계 환경 회의를 국민신문고 제안을 했습니다.
2. 부산의 하야리아 부대를 시민공원화 제안을 우연히 방문한 시청에서 대통령님이 된 분에게 했습니다.
3. 제가 이렇게 될 줄 생각을 못한 채 지금 많은 수입을 올리는 인터넷 학습 등으로 돈을 벌 아이디어를 국민신문고 제안을 했습니다. 그외 찾으면 국민을 위한 순수한 일이 더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도움을 원합니다. 소속 교감의 강요 밤 전화로 제출한 진단서 조증은 그 의사가 30년 전에 진료한 사람으로 2007 입원과 상관없는 의사입니다. 그리고 진단서 기준 3개월 진료를 하지 않고 발급한 기준 미달 진단서입니다.

능력자 의사의 잘못으로 길거리에서 급박뇨를 나오게 만드는 또 좋은 의사가 돈이 있으면 고쳐주는 능력자입니다. 그래도 정신 병원 지정과 입원 비용 지불을 했으면 정신병원으로 입원 가능성이 훨씬 높았고 면직 조건이 안 되었을 것 입니다.
경남대학교 병원 의사도 진료를 거부했습니다. 마더스 병원은 진료를 거부하며 제 돈을 돌려주었습니다. 잘못된 충 효 교육 양보 강조 도덕 전담 음악 만을 맡긴 잘못 배운 교학상장 교육의 영향입니다. 학창 시절에는 장학금 3회 이상 수입과 수학에 뛰어난 학생이었습니다. 그 잘못인 온전히 친 어머니에게만 100%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